회사소개

BALL WATCH COMPANY

BALL의 타임피스를 보면 두 개의 대담하게 새겨진 RR이 보일 것입니다. Railroad, 철도.
이 오랜 유산은 125년 이상 거슬러 올라가 강력했던 기관차의 시대, 날로 높아지는 자유와 Webb C. Ball의 집착으로 이어진다,
그 결과 Ball은 시계 제작 전문성과 높은 수준의 정밀도가 시계 제작과 타임키핑에 대해 영원한 혁명을 일으켰다.

 

4분의 오차 때문에 설립되다.

1891년 4월 18일, 여객 열차의 차장은 그의 시계가 4분 동안 작동을 멈췄기 때문에 키프톤 역에서 정차하지 않고 우편 열차가 지나가도록 내버려두었다.
키프톤 열차 대형 사고는 동쪽으로 향하는 고속 우편 열차가 서쪽으로 가는 여객 열차와 정면으로 충돌하면서 클리블랜드에서 서쪽으로 약 40마일 떨어진 지점에서 발생했다.

 

정확성에 대한 집착.

키프톤 사고는 미국 철도 역사의 부차적인 존재 그 이상이다.
충돌 후, 유명한 보석상 Webb C. Ball은 사고의 시간 기록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최고 시간 조사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시계 제작과 계시 기록 혁명에 박차를 가한 결정적인 순간이다.
그의 작업은 철도 감시 성능 및 검사 기준의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Ball watch company

그의 조사 동안, Webb C. Ball은 시마다 시간 기록의 일관성이 없어 철도 시간 표준화가 필요하다고 보고했다.
그는 1891년 4월부터 9월까지 새로운 타임키핑 시스템을 공식화했습니다.
자격요건 작성, 검사원 채용 및 교육, 약 2,300개의 시계 준비 및 검사, 그리고 모든 시계의 유통을 포함하는 전례 없는 노력이 있었습니다.
그의 시스템에 따르면 모든 여객열차와 화물열차는 각각 차장, 기관사, 소방관, 리어 브레이크맨이 가지고 다니는 볼 인증 시계 4개를 각각 사용해야 했습니다.
Webb C. Ball의 고도로 숙련된 검사관들은 표준 크로노미터를 사용하여 그의 엄격한 규정에 따라 모든 타임피스의 정밀도와 성능을 테스트했습니다.
2주마다 시계와 시계를 워싱턴 해군 천문대의 표준시와 비교했고, 30초 이상 차이가 나면 기기를 같은 등급으로 재조정하거나 교환해야 했습니다.
1908년까지, Webb C. Ball은 약 180개의 철도를 검사하고 100만개가 넘는 철도 시계를 규제하고 있었습니다. 그 덕분에 시간과 관련된 기차 여행은 공공과 철도 직원 모두에게 상당히 안전해졌습니다.

 

강철처럼 강한 유산.

Webb C. Ball은 철도 시계에 대한 성능 및 정확도 요구 사항을 만드는 데 그 어떤 사람보다도 가장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가장 정밀한 타임피스를 제작하고 검사 시스템을 마련하는 그의 작업은 필수적이고 비상했다.
이는 철도 운영을 개선했을 뿐만 아니라 타임키핑의 기반에 필수적인 부분이었습니다.
이러한 유산으로 BALL은 오늘날 시계 제작 역사의 진화에 있어 핵심 주인공으로서의 역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